조회: 1963

다올티에스, 델 올인원PC '인스피론' 출시

2022-06-10


 



다올티에스 보도자료 이미지_델 올인원PC '인스피론5415' 정면 모습 [사진=다올티에스

[메트로신문] 델(DELL)테크놀로지스의 대표 국내 총판사인 다올티에스(대표 홍정화)가 24인치 올인원PC '인스피론 5415'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다올티에스는 이를 계기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22년 신제품 올인원PC인 '인스피론5415'는 AMD의 '라이젠 바르셀로(Barcelo)'를 CPU로 탑재해 가성비가 뛰어난 일체형PC로, 복잡한 선 연결 없이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AMD 바르셀로 CPU의 경우 퍼포먼스가 좋아 경쟁사 제품 대비 가성비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가정에서 학생들을 위한 교육용, 재택근무를 위한 업무용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언택트 시대에 맞게 화상 회의, 미팅이 가능하도록 팝업식 웹캠이 탑재되어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또 델 키보드와 마우스가 기본 구성품으로 포장되어 있어 PC 액세서리를 별도로 구입하는 번거로움도 없다.


델의 블루라이트 저감 기술인 '델 컴포트뷰 플러스'로 장시간 사용해도 눈의 피로감이 적다는 장점도 있다.

 

아울러 화상 회의, 온라인 강의, 학습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풀HD 팝업식 웹캠은 인공지능(AI) 기반 노이즈 제거를 제공하며, 프라이버시 보호가 가능하다.

 

AMD 라이젠3, 라이젠5 4세대 바르셀로 CPU로 구성된 '인스피론5415' 올인원PC는 'AMD 라데온 그래픽스'를 내장하고 있어 캐주얼 게임도 문제 없는 그래픽 성능을 발휘한다.

 

그래픽 작업, 사무용PC로 사용하는 유저를 위해 듀얼 스토리지 구성 및 램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인스피론5415' 올인원PC는 윈도11 홈 OS가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고 와이파이6를

이용한 무선랜 인터넷 및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기 때문에 무선 기기를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출처 : 메트로신문 https://www.metroseoul.co.kr/article/20220420500059